시간내에 주어진 마법 문양을 한 붓그리기로 그려줘서 공격, 방어하는 순발력 게임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단순하지만 단계별 보스를 처치하고 레벨이 올라갈 수록 한 붓 그리기 마법진의 꼭지점이 늘어나면서 더욱 복잡한 마법진을 빠르게 그려야해서 어려워집니다. 코인을 모아 다른 캐릭터를 잠금해제하거나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데 마법진 그리기 시간제한을 늘려갈 수도 있습니다.
게임내엔 광고가 포함되어있는데 죽었을 때 이어하기 위해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모았던 코인의 일부를 지불해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가 끝나면 광고가 나오기도 합니다. 코인은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모아지거나 앱내 유료구매로 살 수 있기도 하지만 스코어창에 나타나는 보물상자를 누르면 광고시청후 일정량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에 추천되었습니다.
iPhone, iPad 액션게임: 스와이프 캐스터 오늘의 게임
Swipe Casters
가격: 무료 11월 22일 (09:51 기준)
*앱가격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게임: Swipe Casters
마법을 믿으시나요? 개발사 오거 픽셀(Ogre Pixel) 팀은 마법의 힘을 어디선가 끌어오는 모양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 정도로 끌리는 마성의 아케이드 게임을 만들어낼 수 있을 리가 없었을 테니까요!
<Swipe Casters>에선 별다른 마법 교육 없이도 간단하게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스크린 하단에 위치한 마법진에 손가락을 대고, 마치 마법봉을 다루는 듯한 손놀림으로 마버 문양을 그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모험의 시작과 동시에 적이 등장하면 스크린 상단에 표시되는 마법 주문서를 살펴보세요. 주문서에 새겨진 것과 똑같은 문양의 도형을 마법진에 그려내는 것망이 마법의 힘을 발휘하는 방법입니다. 정확한 도형을 만들었다면 신비로운 힘이 마법봉으로부터 나가 적을 처치 할 거예요!
그렇다고 <Swipe Casters>는 마냥 주어진 주문에 따라 선을 긋는 것만 반복하는 단조로운 게임은 아닙ㄴ니다. 험악하게 생긴 보스를 마주하면 방어를 위해 마법진을 최대한 빠른 속도로 탭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영혼의 일격을 날리기 위해선 랜덤하게 주어지는 고난도 주문을 여러 차례 성공시켜야 하죠. 만약 실패하면?
처음부터 재시작! 이 정도면 이마에 번개 무늬가 있는 그 유명한 마법사 친구가 와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겠어요.
물론 재도전은 계속 할 수 있지만, 마법사 체면상 항상 그럴 순 없는 법이죠? 게임을 진행하며 얻는 코인으로 각종 마법 장비와 방어구를 구입해 보세요. 마법 주문을 외울 시간을 더 주거나 상대방의 공격을 좀 버틸 수 있도록 해줄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법진 그리는 손놀림이 자연스러운데요? 이제야 좀 마법사다워 보이네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Swipe Casters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