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사진으로 아이메시지 스티커 만들기(아이폰, 아이패드 iMessage 스티커 어플 모음)

 

앱스토어 추천 메시지스티커 앱 모음입니다. 사진을 요리고 붙여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메시지앱으로 대화할 때 스티커로써 전송하거나 대화창에 붙여넣을 수 있게 해주는 앱 3개를 추천해주었네요.

 

앱피사이드 닷넷에 자주 들러주시는 분들이라면 저도 가끔씩 메시지 스티커를 취미삼아 만든다는 걸 아실텐데요. 아이폰 메시지 스티커 전용앱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많더라고요.(그래서 내 스티커가 안팔리나?) 메시지 스티커 전용 앱은 설치해도 홈스크린에는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고 문자앱을 열어서 대화입력창 아래에 스티커 앱 스토어 버튼을 눌러주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메시지앱으로 자주 대화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컬렉션도 눈여겨 볼만 한 것같아요.

 

 

앱스토어 에디터 컬렉션: 믿어지세요? 친구들 사진으로 스티커를 만드세요.

요즘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와 메신저 앱이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죠.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문자만으로는 읽을 수 없는 감정을 대신 표현해 주고 대화에 확실한 캐릭터를 부여해 주거든요. 단순히 “사랑한다”는 말이나 두 손으로 눈 가린 원숭이 얼굴보라색 하트 두개혹은 두 팔을 머리위로 올려 만든 하트같은 이모티콘보다, 유난 떨며 하트를 날리는 토끼 스티커가 더 와닿을 때가 있는 법입니다.

 

그런데 더욱 내 개성을 잘 보여 줄 수 있는 스티커를 직접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진들을 iMessage (아이메시지)에서 스티커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주는 앱들 덕분이죠. 한번살펴볼까요?

 

먼저 아이폰 사진필터 어플<Prisma>(프리즈마)를 만든 개발사 프리즈마 랩스 (Prisma Labs) 에서 얼마 전 선보인 <Sticky Al>를 소개합니다. 자동으로 인물만 남기고 배경을 지워주며, 텍스트와 이모티콘을 더해 당신의 셀카를 멋진 스티커로 탈바꿈시켜 줍니다. 멈춰 있는 스틸 사진으로 제작할 수도 있고, 움짤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미소를 짓는 모습이나 윙크를 날리는 걸 표현할 때 적절하겠습니다.

Sticky Al를 iMessage에서 사용하는 모습

예술적인 필터와 컬러풀한 텍스트를 추가하면 스티커에 팝아트의 느낌을 더할 수있어요.

 

 

오직 iMessage를 위해 탄생한 <Sticker Maker Pro>(스티커 메이커 프로)는 사진에서 원하는 영역을 직접 손으로 지정해 스티커로 만들게 해 줍니다. 그동안 모아 둔 친구들의 우스꽝스러운 사진을 시원하게 방출해 보세요.

스티커 메이커 프로 사용 모습

Sticker Maker Pro와 함께라면 당신의 사진 라이브러리에 담긴 수많은 사진들을 스티커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스티커 부스트>를 활용하면 다양한 템플릿을 마음껏 활용해 셀카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의 얼굴에 맛있는 타코를 합성하거나, 우주비행사 헬멧을 씌우고 각종 운동 기구, 모자, 안경을 더하며 익살스러운 스티커를 만들어 보세요.

스티커 부스트로 대화하는 모습

독특하게 꾸며보고 싶은가요? 스티커 부스트의 타코나 우주인 헬멧, 햄버거를추천합니다.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

앱피사이드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는 광고배너 링크가 포함됩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