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들에게 쫓겨 살아가는 인형마녀 아이루디의 이야기. 아이폰, 아이패드 롤플레잉(RPG) 게임 마녀의 샘1, 2, 3는 마녀 아이루디의 고분분투 생존게임, 마녀의 샘 시리즈입니다.
성장형 육성 RPG게임으로 마법이나 검술을 익히고 마법도구도 제작해야하고 몬스터, 용사들과 싸우기도 해야합니다. 주인공 마녀는 인싸마녀 무리에 끼지 못해 아싸가 되었나봐요. 이 게임에 등장하는 마녀는 외톨이래요. 그 뿐만 아니라 마녀를 사냥하려는 용사들을 피해 숲속깊이 숨어살아요.
한국 인디게임 개발자가 개발한 인디게임으로 한글을 지원하니 한국어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토리 결말도 선택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마녀의 샘 3가 오늘의 게임에 소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글지원 iPhone, iPad: 마녀의 샘
*앱가격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글지원 iPhone, iPad 게임 - 마녀의 샘 2
*앱가격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글지원 iPhone, iPad 오늘의 게임 마녀의 샘 3
마녀의 샘3
가격: USD 4.39 4월 08일 (17:28 기준)
*앱가격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마녀의 샘 3 – 롤플레잉
‘마녀’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대부분 똑 부러진 성격에 인정머리란 찾아 볼 수 없는 냉혹한 모습을 떠올리곤 하죠. 하지만 마녀의 샘 3에서 만나게 될 마녀는 이런 편견을 철저하게 빗나갑니다. 똑 부러지긴커녕 감정 표현도 서투르죠. 게다가 너무 외로운 나머지 마법으로 인형을 깨워 친구 삼으려 합니다. 짙은 안개가 가득 낀 숲속. 덩그러니 있는 집. 이곳에는 마녀 아이루디가 혼자 살고 있어요. 하지 만 한 소년을 만나며 생각지도 못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용사들을 피해 숨어 사는 마녀의 생존 이야기, 마녀의 셈 시리즈가 세 번째 작품으로 찾아왔습니다.
여전히 예쁜 일러스트와 톡톡 튀는 배경 음악 덕분에 한 편의 동화 속을 걷는 것 같 습니다. 저 안개 너머에 무엇이 있을지 상상하며 한 걸음 한 걸음 집 밖을 탐험하게 되죠. 그리고 기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마녀의 샘 3>에서는 당신 앞에 펼쳐질 이 야기와 그 결말을 아무도 몰라요. ‘동쪽으로 갈까 서쪽으로 갈까’, ‘도와줄까 말까’ 혹은 ‘따라갈까 집에 갈까’. 마녀에게 운명은 없어요. 선택만 있을 뿐이죠. 선택의 기 로에서 플레이어가 무엇을 고르는지에 따라 이야기는 다양한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완전히 다른 결말을 맞이할 수도 있죠. 시간제한은 없으니 조급해 하지 말아요.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면서 이야기를 끝까지 이어나가 주세요.
길목마다 힘 센 야생 동물과 무시무시한 몬스터, 그리고 용사들이 배회하는 세상. 이곳에서도 이불 밖은 위험합니다. 그래서 아이루디는 전투 능력을 올리기 위해 매 일 수련을 해야 하죠. 팔굽혀 펴기, 달리기, 그리고 검술 등으로 체력을 단련하는 건 물론, 명색이 마녀이니 마법 책을 읽고 레시피도 연구해 마력을 키워야 합니다. 하지만 검을 휘둘러도, 마법의 주문을 외워도 혼자 싸우기 힘든 상대를 만난다면? 이래 봬도 아이루디는 인형을 살아 숨쉬게 할 수 있는 마녀입니다. 지하 창고에서 잠 자고 있는 인형을 불러와 함께 싸울 수 있죠.
공기가 한충 무거워진 요즘. 한 번쯤 도시를 벗어나 안개 숲속으로 떠나 보세요. 마 녀가 되어 풋풋한 로맨스도 시작해 보고, 마법도 부려 보는 거예요. 당신의 아이루 디는 결국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어떤 결말을 맞이하든, 아이루디를 만나는 순간 ‘마녀’에 대한 이미지가 분명히 바뀔 거예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마녀의 샘3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