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액션 게임 Sonic Runners Adventure(소닉 러너스 어드벤처)가 세가가 아닌 게임로프트 퍼블리싱으로 나왔는데요. 게임로프트가 개발한 덕에 한글을 지원해서 한국어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로프트 답지 않게 현재로선 인앱구매가 전혀 없는 순수 유료게임이군요.
게임콘트롤러 지원 여부는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에 소개되었네요!
게임 소개
고속 플랫폼 게임, 오프라인 액션, 짜릿한 러너 게임, 고전 아케이드 게임 그리고 무엇보다 파란 고슴도치 소닉의 팬을 위한 최고의 게임!
소닉의 전설 속으로 돌아가 짜릿한 속도 쾌감을 느껴보세요. 달리기, 점프, 대시, 비행 등의 기술을 펼치며 흥미진진한 코스와 플랫폼 게임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테일즈와 너클즈를 비롯해 각기 독특한 능력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를 해제하세요. 4곳의 매력적인 장소에서 닥터 에그맨에 맞서 싸우며 끝까지 달려 소닉이 속한 세계를 구해주세요.
iPhone, iPad: 소닉 러너스 어드벤쳐
Sonic Runners Adventure
제작: Gameloft의 앱 모두보기
가격: USD 3.29 12월 21일 (20:02 기준)
*앱가격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Sonic Runners Adventure (어드벤처 게임)
파란색 고슴도치 소닉을 기억하나요? 1990년대 ‘소니 더 헤지혹’을 플레이한 경험이 있다면, 오늘의 게임 Sonic Runners Adventure(소닉 러너즈 어드벤처)가 더욱 반가울겁니다. 번개처럼 발 빠른 소닉이 친구들과 함께 우리에게 돌아왔거든요.
Sonic Runners Adventure를 만든 우크라이나의 개발사 게임로프트(Gameloft)는 약 1년 반 전, 게임 개발을 시작하면서 두 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속 소닉과 친구들을 통해 스피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하자는 것. 두 번째는 소닉을 처음 접한 사람들도 쉽게 게임에 빠져들게 만들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Sonic Runners Adventure는 이 두 가지 요소를 잘 반영하고 있지요.
게임 속엔 소닉 뿐만 아니라 ‘테일스’, ‘너클스’, ‘오메가’ 등 총 아홉 주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황금빛 링을 많이 모으고 다음 스테이지로 진도를 나가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하나씩 얻는 재미가 쏠쏠하죠. 각 캐릭터가 가진 특징도 잘 기억하세요. 3단 점프를 할 수 있는 친구도 있고, 하늘을 붕붕 날 수 있는 친구도 있습니다. 점프 중에 터치하면 적을 공격하는 친구도 있죠. 이 아이들의 스킬은 유용하게 쓰입니다.
소닉이라면 닿지 않을 곳에 있는 링, 공중을 나는 ‘로그’는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거든요. 따라서 각 스테이지에 가장 적합한 주자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리 개발자들도 각자 애정을 쏟는 캐릭터가 하나씩 있어요.” 이 게임 수석 디자이너 블라드 글리야넨코(Vlad Glyanenko)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벡터’입니다. “벡터는 몸집이 큰 편이라서 아주 빠른 속도로 달릴 때의 모습이 대단히 현란하죠. 그의 힘이 화면 밖에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소닉의 광팬인 직원도 한 명 있어요. 소닉을 사랑하는 마음이 게임 개발자의 꿈으로 이어진 경우죠.”
게임 속 캐릭터들은 쉬지 않고 나아갑니다. 높이 점프도 하고, 하늘을 가르면서 링을 모으고, 동그란 장애물을 통과하고, 캐논 안에 들어갔다가 대포알처럼 튀어나와 질주하죠. 달리는 것은 분명 게임 속 캐릭터인데, 나도 모르게 반사적으로 발을 구르고 엉덩이를 들썩이게 되네요. 온 몸으로 느껴지는 스피드, 자, 즐길 준비됐나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Sonic Runners Adventure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