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앱피사이드 닷넷

iOS: OLO Game – 아이폰, 아이패드 멀티플레이 알까기 (올로 게임 추천)

olo game

아이폰, 아이패드 보드게임인 OLO Game은 2인 또는 4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지원 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는 바둑판 알까기랑 비슷합니다. 다만 자신의 공색깔과 맞는 스코어링 존에 안착시켜야 점수가 올라갑니다.

 

OLO 게임 방법(룰)

온라인 멀티플레이는 게임센터 친구 또는 무작위 매칭이 가능하고 포인트를 모아 랭킹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은 상대 매칭이 잘 안돼네요.

 

앱스토어 추천으로 오늘의 게임에 소개되었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OLO game (보드게임)

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는 나 홀로가 아닌 가족 친지와 함께 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시간. 그동안 미뤄 두었던 이야기를 나누고 한 공간에서 오붓하게 식사까지 하니 평온한 행복감이 밀려옵니다.

 

물론 반갑고 기쁜 마음으로 충만하지만, 화젯거리가 떨어지면 어쩔 수 없이 따분한 시간이 잠깐씩 생기기 마련이죠. 이때 누군가가 던지는 한마디, “심심한데 게임이나 한판 할까?” 바로 이런 순간에 어울리는 게임, <OLO game>을 소개합니다.

손가락으로 슬쩍 밀어 원반을 반대편 진영으로 보내세요

<OLO game>은 겨울 올림픽 종목인 컬링, 오락실에서 만나볼 수 잇는 에어 하키 혹은 바둑판을 펼쳐 놓고 즐기는 알까기를 떠올리게 해요. 낯설지 않은 게임 방식인 탓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죠. 둘, 혹은 넷이 두 팀으로 나뉘어 상대편 진영에 원반을 밀어 넣기만 하면 점수를 획득한다는 심플한 룰만 숙지하면 됩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의 원반은 상대의 원반을 밀어 낼 수도, 혹은 영역에 도달하지 못한 우리 원반을 살짝궁 밀어줄 수도 있어요. 굉장히 간단하죠?

2 대 2 매치는 혼란스럽지만 커다란 즐거움을 안겨 줍니다

운이 따라 준다면 처음 몇 판은 쉽게 이길 수 있을 거예요. 그러나 고수가 되어 갈수록 깊은 게임플레이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반을 다루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이죠. 크기와 무게가 제 각각인데다, 무작위의 순서로 주어지기 때문에 항상 같은 전략을 펼수 없어요. 정밀한 컨트롤 실력을 발휘해 작은 원반들을 옹기종기 모아 놓지만, 갑자기 등장한 상대 선수의 거대 원반이 돌진해 쌓아놓은 점수가 모두 물거품이 될 때의 좌절감이란. 비로소 초고수가 된 것같지만 예상 못한 한 수에 패배하고 마는 <OLO game>의 흥미진진함이 묻어나는 순간이죠.

 

모처럼 놀러 온 일곱 살 조카부터 지긋한 연세의 할머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OLO game>를 통해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OLO game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