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앱피사이드 닷넷

iOS 오늘의 앱 – 개인 여행 어시스턴트 App in the Air (앱 인 더 에어, 애플워치, 아이폰 여행어플)

app in the air 아이폰앱 대표이미지

 

앱스토어 오늘의 앱에 소개된 여행 어플, App in the  Air(앱 인 디 에어)는 자신의 비행기표를 기반으로 공항정보를 알려주는 앱입니다. 당장 여행계획이 없어 비행기표가 없더라도 샘플 티켓을  선택해서 앱이 어떻게 동작할지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기능 일부는 프리미엄 인앱구매를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화면에서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iCloud등올 로그인하거나 로그인인 하기 싫다면 맨 아래 ‘더 보기’를 눌러나오는 선택사항에서 ‘건너뜀’을 눌러주면 회원가입없이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인앱 가격 및 기능 

프리미엄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려면 1회 구매로 평생이용($49.99)하거나 1년단위 결제(연 $29.99)로 구독하는 인앱이 있는데요 . 시험버전을 선택하면 14일간 무료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14일 내로 구독을 해지하지 않으면 자동결제가 되니 원치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읽어보시고 바로 구독을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시험판 조차 사용해보고 싶지 않다면 곧바로 맨 아래 ‘나중에 결정’을 눌러 자동 결제 걱정없이 무료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앱: App in the Air – 누구보다 스마트하게 비행하세요.

비행 일정이 다가오면 어김 없이 꼬리에 꼬리를 물기 시작하는 생각들. 비행기가 연착이 되지는 않을까? 기다리는 동안 쓸 수 있는 Wi-Fi(와이파이)는 있을 까? 가볼 만한 식당 같은 것은 있을까? 당신의 이런 걱정을 덜어줄 앱, <App in the Air>를 소개합니다.

 

<앱 인 디 에어>는 공항 안에서의 길 안내, 탑승 관련 팁 및 교통 정보 등 공항을 이용하면서 필요한 여러 정보를 제공합니다.

<App in the Air>를 사용하면 안심할 수 있어요. 평소라면 복잡하고 신경 쓸 것이 많은 비행이 이렇게 간단해지니까 오히려 심심하게 느껴진다는 유저들의 평가가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죠. <App in the Air>개발자, 베이람 나나코프(Bayram Annakv)

연간 프리미엄 구독을 하면 앱의 편의성을 더욱 확장해 주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각종 업데이트 알림을 문자 메시지로 당신과 가족들에게 전달해 주는 기능이 멋지죠. 게다가 네트워크 연결이나 데이터 로밍이 되어 있지 않아도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 체크인 기능까지, 정말 만능이죠?

<App in the Air>의 편리함을 직접 한 번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App in the Air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